아이사모에서 후원 해주시고 계신 희귀난치병 어린이 후원 단체 여울돌(http://yeouldol.com)에 속한 오준성 어린이가
3년만에 공여자가 나타나 골수 이식 수술 일정이 잡혔습니다.
아래는 준성 어머님께서 직접 올려주신 글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준성이 맘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여울돌 가족분들 다들 잘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준성이랑 맞는 타인골수를 찾았습니다..
그동안 맞는 골수가 없어서 재대혈로만 찾고 있었는데.. 다행이 이번에 맞는 골수를 찾았습니다..
맞는골수를 찾아서 정말 다행이고 기쁜데,, 제마음 한켠은 왜이리 답답하고 복잡한지 모르겠습니다.
막상 골수이식 날짜가 잡히고, 코디네이터에게 골수이식에 대해 좋은 얘기, 안좋은 얘기들을 듣게 되면서인지,,, 제마음이 너무 무겁고 준성이를 볼때마다 정말 안스러운 마음에,, 하느님께 기도드리고, 또 기도드리게 됩니다. 준성이 아무탈없이 항암치료 잘받게 도와주시고 골수주시는 분의 골수와 준성이가 잘 맞아서 아무 합병증 없이 이식이 잘되길 정말 간절히 소원하고 소원하고 소원합니다..
유치원도 잘다니고., 집에서 누나랑 곧잘 놀기도 하는데.. 아직 병원에 입원해야한다는 사실도,
힘든 항암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사실도 전혀 알지 못하는 준성이를 볼 때마다 넘 안스럽습니다..
요즘은 더 애기짓을 많이 하고, 가끔 주사맞을 땐 잘맞던 주사도 투정을 부리고, 수혈받는 몇시간도
못 참아서 집에가자고 우는 준성인데...
하지만 준성이 잘 견뎌낼 꺼예요.. 준성이는 정말 의지가 강하니까요..
골수이식은 12월 17일입니다. 입원은 12월 8일에 입원해서 다음날부터 무균실에서 항암치료를 시작합니다. 그전에 히크만이라고 주사잡는 수술을 하고요(12월 2일)
준성이에게 골수를 주시는 (누군진 모르지만) 그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그분의 정말 고마운 마음과 준성이의 강한 의지가 준성이를 건강하게 해줄꺼라고 믿습니다..
또한 여울돌 가족분들이 계셔서 정말 힘이 됩니다.
준성이 정말 잘해낼꺼예요... 하느님 준성이 꼭 지켜주세요...
여러분 준성이 힘내라고 기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준성이가 아주 잘 견뎌내리라 생각합니다.
중요한때에 아이들이 더욱 어른스러울때가 있으니까요.
더욱 힘내시구요..
늘 감사드리는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