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06년 3월 25일(토) 오후1시 ~ 오후4시 장소 : 인천 월미도 문화의거리 공연무대 참가 : 봉사활동 어린이들 - 김진균, 김영균, 윤지혜 어린이 / 김봉만님, 김희태님, 박봉진대표를 비롯한 여울돌스텝, 이승균님, 윤영배님, 이정헌님, 아이사랑통밴 모금 : 215,810 원 (여울돌스텝 -모금 및 캠페인) ………………………………………………………………………………………………………
※ 성금은 난치병어린이 후원단체인 '여울돌'에서 아픈 아이들에게 전달합니다.
강풍을 동반한 쌀쌀한 날씨, 지금까지 이렇게 바람에 의한 추위에 떨며 진행된 공연이 있을까할 정도로 추웠습니다. SBS-TV에서 어린이날 특집 프로그램을 위한 녹화가 함께 있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장비 이동, 셋팅 등을 마치고 오후 1시부터 공연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태풍에 버금가는 강한 바람에 바닷물이 무대로 올라올 정도의 날씨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위한 우리의 노래를 막을 수는 없었지요.
오늘은 하모니카 김희태님 이외엔 공연봉사자님들이 참석하지 않는 날이라 아이사랑통밴 4명은 각오를 단단히 하고 나온 날입니다. 3시간의 무대를 진행해야하는 강행군을 예측하기 때문이이었지요.
그러나 다행히 가우어기획의 윤부장님 가족을 비롯해 김봉만님의 가족이 함께해주시니 더욱 따뜻한 공연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나 윤지혜, 김진균 꼬마님들의 귀여운 활동으로 모금은 HAPPY~!!
오후 4시에 공연을 모두마치고 근처의 차이나타운으로 자리를 옮겨 인천향토자장면으로 뒷풀이를 끝내고 서로의 격려속에 자리를 마감했습니다. ( ♡ 식사비는 아이사모 멤버들의 자비로 충당되었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사진촬영으로 사진에 보이지 않는 이승균님께 감사드립니다. |
건강한 모습의 정헌형도 반가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