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06년 4월 21일(금) 오후 7시30분 장소 : 인천 용현동성당 주최 : 인천학산문화원 / 공연기획 : 아이사모 참가 : 진행-김봉만님 , 공연- 현악3중주, 팬플룻,아이사랑통밴, 가수 백영규 모금 : 294,000원 (여울돌 봉사자 모금진행) ………………………………………………………………………………………………………
* 모금액은 모두 여울돌을 통해 난치병어린이에게 전달됩니다.
작년 8월에 이어 2번째 희망음악회입니다. 아이사모는 '난치병어린이 후원공연7'로 부르고자합니다.
2005년 8월 공연과 마찬가지로 난치병어린이 후원을 위한 모금이 있었습니다. 작년 공연땐 용현동 거주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모금이 있었는데 신부님의 말씀으로는 100만원이 넘는 성금이 모였다고 들었습니다만 금년엔 풀뿌리학교 공예품전시가 함께 있는 바람에 관심이 분산되어 모금이 적었습니다.
오후 4시경 아이사랑통밴 및 김봉만님 등이 모이고 음향장비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공연기획을 한다는 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한달전부터 출연진 섭외, 기획서작성. 포스터 도안 등등.. 공연날엔 이것저것 챙겨야할 것이 많습니다.
7시30분 공연은 시작되고 관객님들이 서서히 입장을 하십니다. 전년보다는 좀 적은 관객이 오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현악3중주, 삐노님의 팬플릇, 아이사랑통밴, 가수 백영규님의 순서로 뜨거운 열기가 뿜어지는 가운데 공연은 진행되었습니다.
역시나 사진촬영에 노력하신 이승균님, 이젠 아이사모의 사진봉사자님이 되어주셨습니다. 성당 2층에서 조명봉사를 주신 이재준 교리 교사님 등 모든 봉사자 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가수 백영규님과 함께 귀한 연주를 해주신 와이키키브라더스의 최훈님 반가웠구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 |
삐노님 무사히 귀가하시고 오늘도 지방공연이라니,,고맙습니다.
여울돌 총무님과 수연이 밖에서 모금하느라 고생하셨구..
승균님 모자 너무 멋쪘어~~ 사진도 고맙구~ ^^
현악연주 김미희님 등 세분의 깊이가 있는 연주! 짱입니다.~!!
정헌형~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보게되니 넘 좋네~!!
택선,창주,병윤도 고생많았어~!!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