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06년 4월 29일(토) 오후 3시~4시 장소 : 인천 주안동 옛시민회관 쉼터 주최 : 인천 남구 학산문화원 참가 : 진행-김봉만님 , 공연-아이사랑통밴 ………………………………………………………………………………………………………
오늘 날씨는 잠간 햇빛이 보이다가 구름이 많습니다. 인천시 남구 학산문화원 주최 토요문화마당 거리공연입니다. 장소는 예전에 인천시민회관이 있던 자리로 지금은 쉼터공원입니다.
공연무대 없이 주민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4월말부터 6월까지 매 주 토요일 이시간에 펼쳐집니다. 아이사랑통밴은 금년 행사기간 중 첫 번째 시간을 진행합니다.
2시에 도착해 음향을 멎춰보는 리허설입니다. 장비가 아이사랑통밴을 거부하는지 도통 맞아떨어지지를 않습니다. 시간은 돼가고 그렇게 공연은 시작됩니다.
음향과 조화를 못이루는 공연의 경우는 무척 힘이듭니다. 노래도 그렇지만 기타 연주시에도 힘을 주고 해야 하므로 실수도 많아 집니다. 그만큼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없게 되지요.
하지만 즐거워하시는 주민들과 함께 토요문화마당 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김봉만님께서 관객들을 모시고 제기차기 이벤트 시간을 가졌었구요. 중간 멘트를 통해 난치병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문화원 관계자님들과 김봉만님, 바쁜시간 중에도 사진 촬영 봉사해주신 이승균님, 이젠 꼬박꼬박 공연때마다 자리 함께해주는 이정헌님 등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이사랑통밴도 수고했습니다. |
바람이 불어 노래하기엔 으스스 했지만 아주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특히 매번 먼저와서 자리 차지하구 맞아주시는 우리의 영원한 오빠~~~정헌형님... 감사하구 아주 출석률이 좋아요..^^
항상 지금처럼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화이팅!!!
매번 공연에 함께하여 주시는 김봉만님, 사진의 이승균님 수고하셨구요.. 우리의 멤버들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