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06년 6월 4일(일) 오후 2시 장소 : 인천 자유공원 공연무대 참석 : 아이사랑통밴, 김봉만님, 김기수님, 김정호님, 이승균님, 이정헌님, 김진균+영균 모금 : 희귀난치병어린이후원단체 여울돌 박봉진 대표(모금액 : 310,920 원) ………………………………………………………………………………………………………
※ 모금액 전액은 여울돌 http://yeouldol.com 을 통해 난치병 어린이에게 전달됩니다.
날씨가 따끈따끈한 여름 모양새를 냅니다. 오늘은 인천 자유공원 공연무대입니다.
새로 보강된 콘솔믹서와 다이렉트박스 등이 무대에 설치되어지고 오후 2시30분부터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여울돌에선 박봉진대표가 나홀로 보금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사랑통밴의 공연부터 시작해 김정호+이승균님의 오카리나 연주가 있었고 통기타가수 김기수님의 멋진 노래가 이어집니다.
공원에 오신 많은 분들이 박수도 쳐주시고 아이들 손을 통해 난치병아기들을 위한 귀한 정성이 모금함으로 이어집니다.
오후 5시 공연은 끝나고 장비 정리 후 모금액을 세어봅니다. 만원짜리 지폐부터 10원짜리 동전까지 저마다의 정성이 모금함에 쌓여있습니다. 예상보다 많이 모아진 성금입니다. 310,920원...
모금액은 11명의 난치병어린이의 병원비로 전액 기부되며 그 내역이 여울돌 http://yeouldol.com에서 공개되고 있습니다.
........
공원에서 동인천역 방향으로 내려오면 인천의 명물인 삼치구이 거리가 있습니다. 1970년대부터 인천의 젊은이들의 명당으로 전해져온 삼치구이 거리... 그 유명한 인하의집에 들어서니 벌써부터 많은 손님이 있습니다.
이정헌님이 쏘신 삼치구이와 오징어데침~!!! 그리고 막걸리~!!!! 아이들을 위해 공연도 하고 인천의 명물 삼치도 먹는 귀한 시간들입니다.
먹는 양에 비해 값은 저렴합니다. 13명이 먹은 삼치구이 값은 3만 8천원.. 다음에도 이정헌님께서 뒷풀이 만찬을 맡아주시기로 했습니다. ^^*
공연에 정성을 모아준 시민들과 출연진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
정헌형~!! 삼치 대빵~!!이었어요~!! ^^*
정헌형이랑 삼치집 같이 갔었던게 10여년만이지... 고마워~@@~!!